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부평역 양고기 맛집 참숯양다리구이 (내돈내먹)

맛집

by 자기 2022. 11. 2. 10:08

본문

728x90

부평역 양다리 고기집

참숫양다리구이


 

 

공인중개사 시험을 같이 준비했던

그래서 더욱 서로가 힘이 되었던

그렇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고

결국은 모두 합격할 수 있었던

공부 동기들을 종종 만나서

회포를 풀기도 하는데요.

 

 

 

간만에 인천 부평에 있는 맛나는

양다리구이집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.

 

 

 

📍 주소 / 인천시 부평구 경원대로 1422

📍 전화 / 032-525-7890

 

 

인천 부평역 양고기, 양꼬치, 양다리 맛집인

참숯양다리구이는

지하철 1호선 부평역 7번출구에서

약 280미터, 도보로는 4분거리입니다.

 

넓직한 가게 내부 모습이예요.

깔끔하지요?

본론으로 들어가서,

 

 

 

참숯불 위에 긴 쇠꼬챙이를 꽂은

양다리를 바베큐해서 먹는 겁니다.

저렇게 잡고 칼로 베어서

나눠 먹는거예요.

 

 

 

 

와아~

양다리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어요.

양고기 하면 주로 양꼬치로만

접해 봐서 다른 부위나 종류는 생각도 못했네요.

다리 하나가 통째로 나오다니

거대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양다리 고기는

양갈비와는 다르게

지방이 별로 없어서 푸석할 것 같지만

의외로 하나도 안푸석하고

한없이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네요.

정말 부드러워요.

마치 소시지 같기도 하구요.

 

 

 

양고기 냄새도 1도 없어서

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.

 

 

 

 

어느 정도 익고 살점을 많이 베어 먹으면

사장님께서 양다리 뼈를 해체해 주십니다.

깔끔하게 남은 살을 더 먹을 수 있게요.

 

 

추가로 주문한 건두부볶음입니다.

 

 

 

 

건두부볶음이란 요리도 처음 먹어보는데

맛있어요~

쏘맥 한모금 먹고 호록 호로록~

 

 

 

 

와우~

양다리도 맛나고

건두부볶음도 맛나서

또 다른 것도 맛날까? 해서

깐쇼새우도 추가주문이요~

 

 

 

깐쇼새우도 일품입니다.

자꾸만 맥주를 부르는 기분좋은 맛~

시키길 잘했다요~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시켰어요.

자꾸 맛나는 걸 우째요. ㅎㅎ

마파두부 한접시요

양고기집에서 마파두부는 처음 먹어보는데요

두부가 부드러운 순두부 스타일이어서

아주 좋았어요.~

 

 

 

 

ㅎㅎ 자꾸만 요리를 시켰더니

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만두를 주시네요

만두 잘~ 먹었습니다.

간만에 지인들과

양다리고기 먹으러 다녀온 참숯양다리구이

양다리뿐만 아니라

건두부볶음, 깐쇼새우, 마파두부

서비스로 만두까지

맛나게 많이 먹으면서

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

728x90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금정역 치킨 맛집 - 맛닭꼬 금정역점 내돈내먹  (0) 2023.01.16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